카테고리 없음
[먹방] 프로 방콕러의 가벼운 나들이 먹방 후기
음식먹는 간호사
2020. 9. 28. 23:09
안녕하세요~!! 서울의 확진자수가 점차적으로 줄어들고 있죠?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 단계 낮아지고 이전처럼 평범한 일상으로 조금씩 되돌아가고 있는 것 같아요.😊
이번 주말은 동네 근처에 가볍게 나들이 하며 간단히 외식도 즐기고 배달음식도 시켜먹었어요.


화로상회 공릉점입니다. 성인 기준 13,900원에 삼겹살, 양념갈비, 돼지껍데기, 막창을 무한뷔페로 즐길 수 있어요.
샐러드바에 야채는 파채나 양파절임이 없이 상추뿐이고 된장찌개는 별도로 주문해야 하는 점이 아쉬웠어요. 그래도 가장 중요한 고기가 두툼하고 맛있었어요.
별점 ⭐️⭐️⭐️

후식으로 공차를 마시고 기분좋게 집으로 돌아갔어요.
별점 ⭐️⭐️⭐️⭐️

일요일 아침부터 햄버거가 땡겨서 먹으러 갔어요.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세트 시켜서 먹었어요.
별점 ⭐️⭐️⭐️

식후 근처 분위기 좋아보이는 개인 카페에 갔어요. 라즈베리 스콘과 자몽 에이드 두잔을 시켰어요. 스콘은 차갑고 퍽퍽한 것이 기대이하였어요. 자몽 에이드는 안에 블루베리와 라임이 들어있고 아주 맛있었어요! 실내 분위기도 좋고 커플끼리 가기에 좋은 것 같아요. 공릉동 카페 팔레트 추천합니다.
별점 ⭐️⭐️⭐️⭐️

저녁은 죽으로 마무리 했습니다. 참치야채죽과 야채죽을 배달시켜 먹었어요. 속 편한 죽으로 주말 마무리~
죽은 부담없고 늘 무난하게 맛있어요.
별점 ⭐️⭐️⭐️
이상으로 프로 방콕러의 주말맞이 나들이 겸 배달 먹방이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 😊😊
❣️본 게시글은 어떠한 협찬도 받지않은 100% 솔직한 리얼 후기 글입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