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안녕하세요~!! 오늘은 송리단길에 들렸는데요. 인근 커리 맛집을 찾아보다가 이곳, 인딕슬로우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.

주차장은 매장에서 도보로 5분정도 떨어져 있는 외부 주차장을 이용해야 하고, 최대 2시간까지 2천원으로 이용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.

매장 건물 입구에 가판대가 보이네요. 참고로 런치메뉴는 평일만 주문 가능합니다.

저는 커플세트를 골랐습니다. 가격은 39,800원입니다.
구성으로는 탄두리플레터, 마크니커리, 허니버터난과 강황밥, 그리고 목초요거트와 스파클링 티 에이드로 골라 선택했습니다.
(플레인난을 허니버터난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대신 2개로 나오는 강황밥을 1개만 달라고 부탁드렸어요.🤗)

서비스로 목초요거트를 한개 더 받았어요. 기분 좋게 한입..! 플레인 요거트에 살짝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는 맛입니다.

제가 시킨 라임 우롱티 에이드는 심심하면서 달지 않은 맛이어서 일행에게 토스했어요. 음료는 자고로 달고 새콤한게 좋은 것 같아요.😛

탄두리 치킨이 먼저 나왔습니다.

소스에 찍어서 한입 먹어보았습니다. 치킨의 간이 적절하게 베어있고, 소스와 잘 어울렸습니다.

커리가 나오기까지는 텀이 조금 있었는데요. 천천히 치킨 탄두리를 먹으며 기다리다가 드디어 마크니커리가 나왔습니다. 강황밥이 2개 나와서 여쭈어보았더니 서비스로 더 주셨다고..😍 감사한 마음으로 식사를 이어갔습니다.

기본적으로 커리는 밥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. 은은한 강황 향이 풍기는 밥 위에 부드러운 커리를 올려 먹었습니다. 커리는 부드럽고 안의 닭고기는 큼직하게 들어가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.

허니버터난은 꿀이 들어가다보니 고르곤졸라 피자와 비슷한 맛이었는데요. 이 위에 커리를 올려 먹으니 단짠단짝 중독성 강한 조합에 계속 먹게되는 맛이었습니다. 😘
기본적으로 매장 내부 분위기나 음악도 좋았고, 커플끼리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하고싶은 음식점이었습니다.
별점⭐️⭐️⭐️⭐️

[네이버 지도]
인딕슬로우 : 네이버
N예약 리뷰 13 · ★4.81 · 네이버 예약시 페어링코스10%할인
store.naver.com
장소: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8 벤도치빌딩2층
영업시간:
매일 11:30 - 14:30 (런치, 퇴점시간 15:30)
매일 17:30 - 21:00 (디너, 퇴점시간 22:00)
❣️본 게시글은 어떠한 협찬도 받지않은 100% 솔직한 리얼 후기 글입니다. 감사합니다.